바다, 여행, 휴가 등등

Posted by 내일인화

2012. 5. 19. 13:36



플로리다에서 죽은 행카

살아나 살아나!!!!

여기 매너티도 있다고 하는데

올때마다 한 번도 못봤다.

매너티 엉엉 보고싶어 엉엉


진짜 내 노후는 이런 곳이었으면 하는데...

행복할거야ㅋㅋ




아 커플







여행을 떠나요~~~

저기서 바퀴벌레 나온게 함정 ㅠㅠㅠ아오 나 바퀴 첨봤어 ㅜㅜ

하지만 그 당시 곱등이가 한창 인터넷에 떠들썩하던 터라

곱등이가 아니어서 다행이야, 라고 낙천적으로 생각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

씨댕 그거나그거나 엉엉




햇볕이 정면으로 비쳐서 

식사 내내 선글라스 끼고 있었다.

나 좀 차도녀같아? 





내 회심의 바다사진.

뭔가 투명하고 안개낀 것 처럼 나오지 않았어? 이히히히히이런 느낌 좋아해